Skip to content

Ready to travel NOW? Check out our Travel Advisory Page for the latest updates.

캄보디아 내 배낭여행객을 위한 호스텔
혹시 캄보디아를 배낭여행 중 이거나 캄보디아에서 젊은 여행객들과 함께 어울릴 수 있는 최고의 숙소를 찾고 계세요?
Mad Monkey호스텔은 캄보디아 내 가장 큰 호스텔 중 두개인, 프놈펜 Mad Monkey호스텔과 씨엠립 Mad Monkey 호스텔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 두 호스텔은 호스텔 내 bar에서 다른 여행자들과 어울려 밤새도록 파티를 즐기고 싶어하는 배낭여행객 들이나 알뜰하게 여행을 즐기고 싶은 여행객들 혹은 고급 배낭여행객 분들을 위해 저렴한 가격에 제공되는 숙소입니다.
책임여행
Mad Monkey호스텔은 사회적 기업입니다.
그러므로 여행객들이 이곳에 머무는 동안 음식이나 음료, 객실료 또는 여행상품을 위해 지불하는 금액의 일부분이 다시 사회로 환원 됩니다. 그리고 그렇게 환원 된 금액은 비 영리 단체를 지원하거나 우리 직원들에게 적절한 급여, 쾌적한 근무환경, 휴일과 의료 혜택 지원에 쓰여집니다.
또한 캄보디아Mad Monkey 호스텔은 캄보디아 내 장애인 고용을 적극적으로 지지하고 실천하는 몇개 안되는 기업중의 하나입니다. 이것이 바로 동남아시아를 여행하는 배낭여행객들이 프놈펜, 씨엠립 Mad Monkey호스텔을 최고의 숙소로 꼽고 “꼭 머물러야 하는” 호스텔이라고 다른 여행객들에게 추천하는 수많은 이유중의 하나 입니다.
프놈펜과 씨엠립 유스호스텔 관광상품
호스텔 두 곳에서 모두 가이드와 함께하는 앙코르와트 사원 방문, 악명높은 킬링필드와 S21 수용소 방문 등 프놈펜과 씨엠립 두 곳에서 경험하실 수 있는 다채로운 관광 상품들을 만나실 수 있습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Mad Monkey페이스북 홈 페이지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엄격한 국제 위생, 청결 기준에 맞춰 조리된 다양한 세계 각국의 요리를 두 곳의 호스텔 레스토랑에서 맛 보실 수 있습니다. 길거리에서 파는 음식 보다는 약간 비싸지만, 이곳의 음식들을 먹고 탈이 나거나 하는 일은 절대로 없을 것 입니다. 고객들에게 아주 좋은 평가를 받고있는 두 호스텔의 레스토랑은 연중 내내 배낭 여행객과 외국인 고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습니다.
베트남에서 부터 출발하는 직행버스나 호치민에서 부터 출발하는 비행기를 이용하여 사이공에서 프놈펜 또는 씨엠립까지 아주 쉽고 저렴한 방법으로 오실 수 있습니다.
방콕이나 라오스로 오고가는 비행 편 또한 배낭여행객들이 쉽게 부담할 수 있는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아시아 지역을 배낭여행 하는 동안 머물 수 있는 곳
흥겨운 파티 분위기를 즐기면서 세계 각국의 여행객들과 다양한 활동들을 함께 하며 어울릴 수 있는 저렴한 숙소를 찾고 계신다면 Mad Monkey호스텔 만큼 당신에게 딱 맞는 곳을 찾기는 쉽지 않으실 것입니다! 특히 책임여행을 하는 배낭 여행자들에게는 Mad Monkey호스텔이 최고의 선택이 될 것입니다!
숙박비는 $7부터 시작입니다. 만약 최고로 저렴한 숙소를 찾는 것이 우선이라면Mad Monkey 호스텔의 가격이 찾으실 수 있는 가장 낮은 가격은 아니라는 것을 알려드립니다.
프놈펜과 씨엠립 호스텔 두 곳에 모두 아주 활기 넘치는 bar가 있다는 것을 기억 해 두세요. 만약 그다지 사교적이지 않으시거나 좀 더 조용하고 평화로운 분위기를 원하신다면, 아마 Mad Monkey 호스텔은 당신에게 적합한 숙소가 아닐수도 있습니다.
그렇지만 만약 재미를 추구하고, 여러가지 다양한 활동들을 즐기면서 세계 각지에서 온 여행객들과 어울리고 싶으시다면 그런 당신에게Mad Monkey호스텔은 정말 특별하고 뜻깊은 선택이 될 것입니다.
두 호스텔 모두 일년 내내 항상 예약이 꽉 차므로 온라인 예약을 꼭 하셔야 합니다.
대부분의 나라에서 캄보디아 입국 비자를 받기는 어렵지 않습니다. 저희 호스텔 두 곳 설치되어 있는 여행 데스크에서 베트남과 타일랜드 비자 발급을 포함한 다른 여행 계획까지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자, 호스텔 소개는 여기까지 입니다!
혹시 캄보디아를 여행 중이시라면 씨엠립이나 프놈펜 Mad Monkey호스텔에서 여러분을 직접 맞이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예약버튼을 누르시면 간편하게 온라인 예약을 하실 수 있습니다.

About the Author

Mad Monkey is Southeast Asia’s leading hostel operator — born in Cambodia with more properties in Thailand, Indonesia, Australia, Laos, and the Philippines. We pride ourselves in creating meaningful and sustainable travel experiences for our guests, whilst promoting socially responsible tourism.